FAQ

미성년자도 가입 및 거래가 가능한가요?

미성년자, 만 19세 미만의 회원님들은 거래가 불가능합니다.

(2019년 기준, 2000년생 중 2019년의 생일이 지난 회원님만 거래가 가능합니다.)

외국인도 가입 및 거래가 가능한가요?

네 외국인도 가입과 거래가 가능합니다. 해외에서는 약간의 제약이 따를 수 있습니다.

본인 명의 휴대전화, 계좌가 없어도 되나요?

본인 명의의 휴대전화가 없어도 가입은 가능하지만 거래소 등록 시 필요할 수 있습니다.

H3글로벌에서는 H3코인 지갑주소가 필요하므로 꼭 계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만

거래소에서 본인 명의 계좌가 필요합니다.

법인회원으로 가입하고 싶어요.

법인회원 가입은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탈퇴를 하고 싶어요.

회원 탈퇴를 원하실 경우는 H3글로벌에 탈퇴 의사를 밝혀주시고 탈퇴 서류를 작성해서 보내주셔야 합니다.

휴대전화 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휴대전화 번호는 직접 휴대전화 번호 재인증을 통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을 변경하고 싶어요.

이메일 변경은 불가능 합니다.

출금 지갑을 변경하고 싶어요.

재인증 후 변경 할 수 있습니다.

계정 수정이 가능한가요.

불가능 합니다.

입출금 수수료는 얼마인가요?

입금수수료 : 입금 수수료는 무료입니다. 단 거래소에서 계정으로 입금 시 거래소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출금수수료 : 건당 정액으로 부과되며 출금액에 따라 상이합니다.

거래소에서 H3계정으로 H3코인을 입금했을 때 지연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입금에 소요되는 시간은 보통 10분~30분 정도 소요됩니다.

다만 블록체인 네트워크에 미승인 거래가 과도하게 쌓인 경우 컨펌이 지연될 수 있으며 입금이 지 연될 수 있습니다.

H3코인 송금 주소를 잘못 입력했어요.

■ H3코인 출금 시 주소 오류 입력

– H3코인의 특성상 출금 신청이 완료되면 취소할 수 없으니 송금 전 주소를 꼭 확인해 주세요.

– 주소 오류 입력 시 송금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아 소중한 회원님의 자산을 잃을 수 있습니다.

– 송금신청 완료 이후의 송금 과정은 블록체인 네트워크에서 처리되며 이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는 본사에서 처리되지 않고 거래소에서 처리되니 해당 거래소에 문의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H3코인 입금 시 주소 오류입력

– 본사 전산 서포트팀은 고객님의 오류 입금으로 인한 피해를 줄이기 위해 최대한 노력하고 있습니다.

– 오류 입금 사례별로 복구를 도와드릴 수 있으나 상황에 따라 복구 작업을 위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사례별로 상황이 다르므로 본사 서포트팀에 문의하세요.

 

* 복구 작업을 진행하는 경우에도 기술적 문제로 모든 오류 입금 금액이 복구되지 않을 수 있으니 송금 시 주소 확인을 꼭 당부 드립니다.

* 본사 전산 서포트팀으로 곧 바로 신청을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출금 관련 문제 발생 시)

H3코인 출금이 제한되어 있어요.

본사는 보이스피싱, 파밍 등의 금융사고 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상황에서 H3코인 출금을 제한 합니다.

 

  1. 타사로 유인 행위를 하는 경우 출금이 제한됩니다.
  2. 회사가 정한 5배수에 이르면 출금이 제한됩니다. (4배수일 경우 상황에 따라 제한될 수 있음)
  3. 본인이 아닌 경우가 확인되면 출금이 제한됩니다.

H3코인 출금 한도가 어떻게 되나요?

본사 규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나 일일 10,000코인입니다.

해외에서도 출금 가능한가요?

거래소 지갑으로 출금되므로 인터넷만 가능하시다면 어디서든 가능합니다.

(현재 해외에서는 이더리움으로만 가능합니다.)

본사 이메일 인증이 오지 않아요.

일반적으로 입력하신 이메일로 인증메일이 발송됩니다.

그러나 특정 상황(회원님의 메일함이 가득 차 있다거나 스팸메일로 분류되어 스팸메일함으로 들어갔다거나 메일 입력 시 글자를 잘못 입력하셨을 경우)에서 인증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인증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 메일 입력 시 글자를 잘못 입력하셨는지 다시 한 번 확인.

– 회원님의 메일함이 가득 차 있는지 확인 또는 스팸메일로 분류되어 스팸메일함으로 들어갔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모든 점이 정상 임에도 인증메일을 받지 못했다면 본사 전산 서포트팀으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해외에서도 이용 가능한가요?

인터넷이 가능한 곳이라면 가능합니다.

기타 문의사항에 대한 안내

당 홈페이지 1:1 문의(Q&A)를 통해 가능합니다.